/ About SeedBomb & OpenCreators

세상의 모든 두번째 도전을 하는 사람들과 함께 하기 위해 우리는 씨드밤과 오픈크리에이터즈를 만듭니다.

씨드밤 & 오픈크리에이터즈는 세상의 무언가 특별한 것들을 만들어 내는 크리에이터즈와 아직 세상에 드러나지 않았거나 덜 드러난 아이디어들을 소개하는 온라인 매거진입니다. 여러분들중의 대다수는 이미 너무나도 많은 잡지와 미디어가 있는데 왜 별반 달라보이지 않는 매거진을 시작하는가?에 대한 의문을 가진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사실 애써 왜 인터뷰와 프로젝트 중심의 온라인 매거진이라는 형식으로 씨드밤 & 오픈크리에이터즈에는 조금은 특별한 목표가 있습니다.

나이, 연령, 성별, 인종, 결혼 등과 상관없이 자기 인생에서 두번째 도전을 하고 있거나 그 준비를 하는 사람들과 함께 하기 위해 우리의 매거진은 존재합니다. 조금 더 상상해보면 잘 다니던 직장을 그만두고 스타트업을 시작하는 사람, 새로운 땅에 와서 새로운 공부를 시작하는 사람들 혹은 다시 세상으로 나와 나의 길을 만들어 싶어 하는 전업 주부들까지도…

누군가는 두번째이기 때문에 더 쉽지 않냐고 하지만 두번째이기 때문에 겁이 많아졌고 나이가 들었고 혹은 새로운 땅에 와서 나이와 상관없이 어린이가 되어 버렸습니다.

우리는 그들에게 변화를 알려 주고 싶습니다. 용기를 주고 싶습니다. 도전을 함께 하고 싶습니다.

2018년에 여러 컨트리뷰터들의 도움으로 준환 폴 강에 의해 창간되었습니다.

Junhwan Paul Kang

Founder & Editor-In-Chief

/ Seedbomb & OpenCreators 를 만드는 사람들

New York, NY
Hyoeun KimEditor & Co-Interviewer
London, England
Hyurim Clara AnnEditorial Designer & Pattern Creator
Seoul, Korea
Myoungho ShinProfessional Convention Planner